About Me/Entertainment

[예능] 나만 믿고 따라와, 도시어부

Dream Amal 2024. 4. 3.

진짜.. 진짜 뜬금없지만.. 나는 낚시를 진짜 좋아한다.

 

도시어부 시즌 1 에서부터 시즌 5가 끝난 지금까지.. 모든 회차를 전부 챙겨봤을 만큼 낚시가 좋다.

사실 직접 하는게 더 재밌다.

2024년 6월에 시즌 6가 나온다고 하는데, 그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.. 싶어서 생각하다가 끄적여보는 글..

 

도시어부는..

우선 이덕화님이랑 이경규님 캐미가 미쳤다.

패널들이 하나같이 전부 낚시에 진심인데, 

아예 낚시를 모르는 (시즌 5에서는 주상욱) 패널이 어떻게 낚시에 미쳐가는지(?) 를 보는 것도

꽤나 쏠쏠한 재미이다.

 

주상욱 배우님 진짜.. 시즌 5는 사실 배우님이 살리신게 아닐까 싶음

https://youtu.be/MscGGcDz3co?feature=shared

 

 

 

 

무튼.. 8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시즌제로 이어져오고있는 만큼

꽤나 많은 출연진들이 지나쳐갔는데,

개인적으로는 시즌 3, 4가 정말정말 재미있었다.

이덕화, 이경규를 필두로, 이수근, 이태곤, 김준현 총 5명의 합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한다.

 

그래도, PD가 바뀌면서 시즌 5에서 진짜 어부처럼 살아보자.. 하면서

그런 취지로 직접 잡은 물고기 계측도 하고 시세대로 돈 받아서 저녁 장보고 하는 것도

나름(?) 신선했다.

 

비싼 물고기들을 많이 잡고 다녀서 그런지

치어방류사업에 후원한 금액이 더 많았지만, 뭐.. 낚시를 돈벌려고 하는건 아니니까.

 

사실 그냥.. 그냥 봐도 재밌다.

늘 볼 때마다 생각하는건데..

나도 낚시가고싶다..

빅게임.. 해보고싶다..

낚시.. 재밌는데.. 낚시..

나도 낚시..

 

근데 도시어부가 으른들의 프로라고 하지만..

나 아직 20대 응애인데, 진짜 재미있게 보는걸 보면

어떤.. 선입견. .같은거 때문 아닐까..

내가 으른 갬성인건 아니야. 나 완즈이 MZ함

더 잘되서, 진짜 오래오래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.

 

무튼.. 시즌 6 어서 주세요!! 채널A!!!

728x90

'About Me > Entertainmen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뮤지컬] 사형수는 울었다 관극 후기  (0) 2024.08.07
[연극] 러브레터 관극 후기  (2) 2024.07.22
[뮤지컬] 빨래 관극 후기  (0) 2024.07.11
[예능] 나의 첫 심부름  (0) 2023.03.23

댓글